삼성물산, '톰 브라운' 한국 공식 온라인몰 오픈

최신 컬렉션 이미지 한눈에 볼 수 있고 감각적인 상품 다양하게 준비

유미희 기자 | 기사입력 2016/04/08 [17:17]

삼성물산, '톰 브라운' 한국 공식 온라인몰 오픈

최신 컬렉션 이미지 한눈에 볼 수 있고 감각적인 상품 다양하게 준비

유미희 기자 | 입력 : 2016/04/08 [17:17]
▲ 톰 브라운의 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 재단장에 맞춰 연 한국 온라인 스토어는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개, 최신 컬렉션 이미지를 함께 제공한다. 브랜드 철학과 활동도 파악할 수 있다.     © 사진제공=삼성물산 패션부문


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선보인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 '톰 브라운(Thom Browne)'의 한국 공식 온라인몰(www.thombrowne.co.kr)을 4월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.

 

톰 브라운은 레드, 화이트, 블루의 시그니처 3색 테이핑과 팔의 4선 디테일 등 자신만의 독특한 핏과 개성으로 글로벌 남성복을 리딩하는 디자이너로 평가받는 디자이너다.

 

 

톰 브라운의 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새롭게 오픈한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톰 브라운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개를 비롯, 최신 컬렉션 이미지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, TB Journal 항목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을 가장 먼저 파악할 수 있다.

 

 

또한, 그 동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톰 브라운의 남성 컬렉션 상품, 특히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시그니처 4 BAR 저지와 카디건, 시그니처 3색 컬러 디테일이 있는 옥스포드 셔츠는 물론,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상품도 준비했다.

 

 

톰 브라운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(www.thombrowne.co.kr)는 톰 브라운의 다양하고, 감각적인 상품뿐만 아니라,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도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해 고객과의 소통창구로서의 역할도 해나갈 예정이다.

 
삼성과 소비자 많이 본 기사